환절기 피부 트러블에도 울트라밤

0점 (ip:)
2022-05-02 10:15:41 조회 37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회원님 :)

늘 따뜻한 마음으로 문의주시고 남겨주셔서 저희 마음에도 늘 감사함으로 남아있어요.^^
제품도 아름답게 사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회원님의 후기는 TWW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 됩니다!
또한 회원님의 후기를 포함한 이달의 후기는 매월 말일 5분씩 선정하여 10,000원

바로 사용 가능하신 적립금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회사다닐때 근무 스케줄 힘들고 업무도 바빠서 스트레스가 정말 많았어요. 그러다보니 면역력이 떨어진건지 입술밑 피부가 벗겨지더라구요. 

병원도 다녀보고 백화점에서 고가 라인도 써보고 별짓을 다했는데 안고쳐집니다. 이제는 고질병이 됐는지 이맘때쯤 환절기만 되면 쓰라리기 시작해서 벌겋게 피부가 벗겨지고 아픕니다.

작년에 티떠떠 처음 입문했는데 울트라밤 후기가 너무 좋길래 사보았어요. 저는 모기도 엄청 타고 건조한 부분에 발라야지 하고 샀는데 입술밑이 너무 아픈데 약이고 화장품들이 효과가 없어서 이거라도? 하면서 발랐어요. 

오모나 이게 웬일이죠 빨갛게 상처나고 아픈곳이 진정되더라구요. 얼마전 애가 저랑 비슷한 증상이 나오길래 얼른 발라주었는데 꾸준히 발라주니 나았어요. 환절기에 피부가 이렇게 깨끗해본적 몇년만인지 모르겠어요. 바르고 시간 지나면 쓰라린데 그때마다 덧발라주니 가라앉아요. 환절기부터 여름 나기까지 피부 아파서 삶의 질이 떨어졌는데 울트라밤 덕분에 편하게 지내고 있어요. 밤인데 기름기 줄줄 흐르지 않고 촉촉해져서 더운 날씨에도 불편하지 않아요. 

티떠떠는 꾸준하게 사용하면 효과가 서서히 눈에 보이는것 같아요. 상품은 물론이고 다른 부분에도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